안녕하세요. 프로 앱등이(흑우) JGP 입니다.
며칠 전에 곧 작업 페이도 입금될텐데 뭘 지를까~ 해서 아마존 들어갔다가..
매직한 가격의 매직키보드(한국 정발 389,000원)가 199불로 할인하길래 냉큼 질렀슴다.
제가 저거 나오고 유튜브 리뷰 보고 아무리 내가 앱등이여도 저건 아니다. 해서 참았는데..솔직히 할인은 못참지!!!와.. 이거 사야돼? 참아?를 무려 5분동안 50만번쯤 되뇌인 것 같슴다. Gomin delays shipping
무려 직배도 되는데 그러면 200불이 넘어가서 부가세 10퍼를 떼이므로.. 배대지를 써야할 것 같슴다.
배송비까지 대략 24만원쯤 들것으로 예상됩니다. (카드 결제일이 안오면 좋겠읍니다..)
원래는 로지텍 폴리오 터치를 쓰다가 방출했는데..
보시다시피 케이스에 끼우는 형태라 애플 특유의 기가맥힌 자석의 맛을 볼수가 없슴다. 끼우면 되게 두꺼워져서 잘 안끼게 되구요 ㅜ
자립식이 아니라 서피스처럼 뒤에 판을 세워 쓰는거라 공간 차치도 많이해서 손이 안가서 방출해버렸슴다.
그래서 일단 지금은 원래 있던 애플 정품 폴리오 키보드를 조졸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툭 떼서 침대에 누워 넷플릭스 보고, 다시 일/공부할 땐 붙이고가 아주 좋슴다.
부디 매직한 가격의 매직키보드는 트랙패드도 달렸으니 제 곁을 지켜줬음 좋겠슴다.
그나저나 원래 키보드 살 때 되도록 영각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하는편인데 우연찮게 영각을 구입하게 되어 기쁩니다? ㅎㅎ
도착하면 다시 자랑하겠슴다.